오래되긴 했는데 상아탑 시절까지 부캐로 해봤다가

이번에 슈모익으로 세븐맨 만들어볼려고 생각중인데

요즘은 그냥 피아노딜러가 된거 같더라구요

예전엔 그래도 딜증카드는 닼리에 맞춰서 사이클 굴렸던거 같은데

피아노딜러 취향이라 옵드전탄이랑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