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하면 카드를 빠르게 터는데 운수가 떴을때
모든 주력기가 쿨이고 (더썬,셔플,플라워)
남은스킬이 쇄도, 운부, 리턴같은 짤스킬만 남아있는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쿨이 대충 5초 남았을때는 킵해두기는 합니다.)

근데 길게 남았을때 (방금 주력기 다 털었는데 운수가 나옴)
어떻게 하시나요?
레이드 같은 경우는 보통 각성기에 하시는 것 같던데 가토는 카드뽑고 시작하느라 각성기를 쓰고 시작해서...
각성기에 쓰면 되나요?
이보크나 닼리는 이제 딜지분이 많이 낮아진 걸로 알고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