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3:25
조회: 124
추천: 0
MZ셔플 황제 선생님들 운수 관련 질문있습니다웬만하면 카드를 빠르게 터는데 운수가 떴을때
모든 주력기가 쿨이고 (더썬,셔플,플라워) 남은스킬이 쇄도, 운부, 리턴같은 짤스킬만 남아있는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쿨이 대충 5초 남았을때는 킵해두기는 합니다.) 근데 길게 남았을때 (방금 주력기 다 털었는데 운수가 나옴) 어떻게 하시나요? 레이드 같은 경우는 보통 각성기에 하시는 것 같던데 가토는 카드뽑고 시작하느라 각성기를 쓰고 시작해서... 각성기에 쓰면 되나요? 이보크나 닼리는 이제 딜지분이 많이 낮아진 걸로 알고있어서..
EXP
25,202
(50%)
/ 26,201
|





랑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