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올려줘서 또 튀어나와서 다시롤백되면 기분만 나쁘니
제발 아덴차는것좀 즉발로 바꿔주세요ㅜㅜ
ㅅㅂ 보스이동해서 한틱안차서 평타쳐때리고있으면 현타 개씨게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