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59
조회: 311
추천: 4
수요일 밸패이후로 로아 안킴 하기가싫음 정떨어짐리퍼 말곤 재미가없어서 리퍼만키움
갈증 달소 둘다키움 다음번엔 구조개선해주겠지 다음번엔 구조개선해주겠지 다음번엔 구조개선해주겠지 버티며 게임함 이번밸패보고 스마게는 답이없다고 느끼고 정내미 떨어짐 욕밖에안나옴 갈증 : 빽100프로쳐도 강투따리 다른사멸은 타대화시킴 차별오짐 달소 : 페르소나상태에서 배탬쓰면 풀림, 에스더쓰면 풀림, 평타치면풀림, 아덴 틱틱틱 풀틱맞춰야 아덴참, 보스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아덴안채워짐, 잠행 때 어려워도 구조바껴서 재밌었음 (시즌2로 롤백함), 백어택족쇄 풀어주고 백어택족쇄생김, 밸패 때 마다 주고 뺏어감 ㅅ ㅣ발 왜 리퍼는 항상 이딴취급당해야하며 리퍼유저들을 그냥 짖는 개 그이상으로는 안보는게 얘들임 이번밸패보고느낌 징징거릴수도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리퍼를 사랑한유저로써는 진짜 있던 정도 다떨어짐 결론 : 스마게 게임 두번다신안하는게 맞다 접는게맞다. 답이없다. 얘네는 이렇게 적어도 심각성모를거임 ㅅㄱ
EXP
446
(46%)
/ 501
|




qwddsa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