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에 진짜 딸랑 그칼 약포만 돌려주고

딜은 절대 안주고 그 이외 아무런 조치도 안할 것 같은 느낌

개인적으로 동일구조인 일격스커도 16버블 채워도 약포 없어서

일격스커 A/S때처럼 깡딜 10%나 올려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