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18
조회: 193
추천: 0
뭔가 그칼 약포만 이렇게 화두 되니까다음주에 진짜 딸랑 그칼 약포만 돌려주고
딜은 절대 안주고 그 이외 아무런 조치도 안할 것 같은 느낌 개인적으로 동일구조인 일격스커도 16버블 채워도 약포 없어서 일격스커 A/S때처럼 깡딜 10%나 올려줬으면 좋겠음
EXP
2,382
(91%)
/ 2,401
|




아로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