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에키드나의 호칭은 욕망의 주인 입니다.
그냥 평소처럼 에키드나를 알려주는 호칭이라고 생각했는데 후일담을 플레이해보면 이런 장면이 나옵니다. (유튜브, JP의 게임채널 영상 캡쳐)


아무래도 "ㅇㅇㅇ의 주인"이라는 칭호가 무언가 다른 의미가 있지 않을까 찾아봤습니다.
설명은 관문 삭제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탄 : 마수군단장 발탄(2관), 찢겨진 마수의 군주(유령)
비아키스 : 욕망의 탐식자 비아키스(1관), 욕망군단장 비아키스(2관)
쿠크세이튼 : 세이튼(1관), 쿠크(2관), 쿠크세이튼(3관), 앵콜을 외친 쿠크세이튼(빙고)
아브렐슈드 : 악몽의 지배자 아브렐슈드(전5관), 몽환군단장 아브렐슈드(4관)
일리아칸 : 쇠락의 군주 일리아칸(2관),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3관), 일리아칸, 카르테론의 군주(하드발악)
카멘 : 빛을 꺼트리는 자, 카멘(3관), 어둠군단장 카멘(4-1), 별을 제패한 자, 카멘(4-2,4-3)


아래는 공홈에 작성된 여러 신들의 호칭입니다.
루페온 : 질서의 신
이그하람 : 혼돈의 신
카제로스 : 심연의 군주, 어둠의 주인, 


일곱 신 : 조화의 신 기에나, 명예의 신 프로키온, 지혜의 신 크라테르, 생명의 신 알데바란, 대지의 신 아크투르스, 불의 신 안타레스, 빙결의 신 시리우스


열심히 찾아봤는데 또 다른 주인이라는 칭호는 어둠의 주인 카제로스와 목장 주인 쥬드말고는 찾지 못했습니다.
나무위키에는 이그하람이 혼돈의 진정한 주인이라는 서술이 있는데 공식적인 문서에서는 찾지 못해서 포함하지 못했습니다. 또 다른 ㅇㅇㅇ의 주인 이라는 호칭을 찾으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아마 ㅇㅇㅇ의 주인이 앞으로의 로아 스토리에 큰 관련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카멘 : 어둠의 주인


(카멘컷신)
카멘 쇼케이스 영상 (1시간 8분 40초경, 카제로스가 카멘에게 어둠의 주인 자리를 넘긴다는 말이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qfx6EPSO9E 


쿠크세이튼 : 광기의 주인
헬 쿠크를 클리어하고 얻을 수 있는 설치물을 보면, 광기의 주인 쿠크세이튼이라고 나타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