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49
조회: 250
추천: 0
자꾸 질문글만 올려죄송한데...전장 대공세 1인조합전
케릭이너무 고민입니다 조드 격냥 둘중에한개하고싶은데 조드하면 격냥생각나고 격냥하면 조드 생각나네요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투표해주셔도 감사합니다
EXP
110,784
(3%)
/ 135,001
|
A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