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 대공세 1인조합전
케릭이너무 고민입니다

조드 격냥 둘중에한개하고싶은데
조드하면 격냥생각나고
격냥하면 조드 생각나네요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투표해주셔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