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5-31 16:35
조회: 1,341
추천: 0
이보크 마나중독 트포 관련 질문https://www.youtube.com/watch?v=1wqLz43KBv4
제가 지금 이보크 분할마법진을 쓰고 있는데 중첩마법진이 아니어도 마나중독 트포가 데미지기대값이 더 클까요? 각인은 원예바각황 쓰고 있어여 예둔보고 치확트포를 갈지 마나중독을갈지 집속을갈지 고민중... 마중 분할 쓰면 1스택 1틱 2스택 3틱인데 중첩쓰면 2 333 이라.. 틱수차이가 꽤 많이나네요
EXP
22,728
(26%)
/ 24,201
|





짱짱짱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