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1wqLz43KBv4

제가 지금 이보크 분할마법진을 쓰고 있는데

중첩마법진이 아니어도

마나중독 트포가 데미지기대값이 더 클까요?

각인은 원예바각황 쓰고 있어여


예둔보고 치확트포를 갈지 마나중독을갈지 집속을갈지 고민중...


마중 분할 쓰면 1스택 1틱 2스택 3틱인데

중첩쓰면 2 333 이라.. 틱수차이가 꽤 많이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