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옛날 군단장아브 엔컨시절 호크 하다가 방치된 캐릭
모베캠으로 살려서 1740까지 올려둿는데
진짜 배럭중에서는 탑급으로 재밌긴하네......
락온 << 그냥 얘 쓸때마다 도파민 치사량임 존나멋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