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격은 뭐 유성강천 관통은 체감 ㅈ되긴하는데 대미지는 바뀐게 없는거 같냐...
DPS가 아주 정확히 저번주랑 그대로인디,,,, (고정으로 다님)

창식이는 전주 대비 DPS 체감좀 있음
본캐도 창식이로 바꿔야할거 같은데




흐으으으음...

참고로 돌맹이도 아드 저받 97이라 창식이는 96돌 써야함 ㅋㅋ ㅈ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