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20
조회: 284
추천: 0
나이스 베럭으로 창식이는 괜찮은거같은데연격은 뭐 유성강천 관통은 체감 ㅈ되긴하는데 대미지는 바뀐게 없는거 같냐...
DPS가 아주 정확히 저번주랑 그대로인디,,,, (고정으로 다님) 창식이는 전주 대비 DPS 체감좀 있음 본캐도 창식이로 바꿔야할거 같은데 ![]() 흐으으으음... 참고로 돌맹이도 아드 저받 97이라 창식이는 96돌 써야함 ㅋㅋ ㅈㅈ
EXP
70,414
(68%)
/ 72,001
|





계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