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45
조회: 888
추천: 4
창술 인구수 다빠지고 지푸라기잡는 심정으로 남을 사람만 남았네4난3집 2악4지등등 연구글 활발하고 질문글이나 영상글 많았는데,, 이제는 뭔가 남을사람만 남은 유령도시느낌..
유물칭호 끝나고 체급에 밀려서 좋은공대 못가고 꼬접하는사람들이 또 얼마나 될지 막막하네여... 어쩌겠습니까 버텨야죠.. 저는 버티겠습니다. 버프먹을날 오겠져.,다들 화이팅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