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난3집   2악4지등등  연구글 활발하고 질문글이나 영상글 많았는데,, 이제는 뭔가 남을사람만 남은 유령도시느낌..

유물칭호 끝나고 체급에 밀려서 좋은공대 못가고 꼬접하는사람들이 또 얼마나 될지 막막하네여...   

어쩌겠습니까 버텨야죠..  저는 버티겠습니다.  버프먹을날 오겠져.,다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