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술은 카멘당시 '카멘찢어버린죄' <<이거 하나때문에 이겜 섭종할때까지 쌔면 안되는캐릭으로 낙인찍힘
조금만쌔져도 바로 정상화들어오는 캐릭임
아무리 구조 좃박았다고 말해봤자 여전히 창술은 육각형에 카멘 카제 찢어먹은놈에서 벗어나질못할거임
마지막 기회가있다면 아마 남창술나올때쯤 개편받고 한 2~3달 전성기 가지고 다시 똥통에 박힐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