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04
조회: 380
추천: 0
형님들 고코선 쓸지말지 고민입니다현재 코어상태인데 성당 고코선이랑 쿠폰으로 받은게 남아있어서 혼돈 두개를 그냥 받을까요.. 아니면 벨가르딘 연격으로 각 안나올수도 있으니 존버 할까요.. 앵간하면 연격 숙련도 올려서 연격으로 해보고싶기는 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