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발 개 열받는게 고점=연격 이거 누가 몰라?

근대 고정공대 없는 일반 공팟유저들이 연격으로 백에서 기믹 싸그리 무시하고 딜만해서 잔혈 먹음?

그것도 아님 그냥 지고하고 지고하신 S급 딜러느님들이 잔혈 드심

이것부터 공팟에서 창술 유저들이 연격을 "눈치보여서"할 수가 없다는 게 개좃같은 거임

저렇게 기믹유기하고 쳐야 1인분인대 어떻게 연격을 시발 할수가 있냐고 

예전 노카운터 소서 세우라제 스커 집단린치 당했는지 다 알잖음??

그렇다고 저시절 소서 스커처럼 딜이 잘나오는 것도 아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