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이 잘나오면 좋은데 진짜 단타 뭉가 조합이라 그런지 억까당하면 1인분도 못하니깐 할맛이 없네 마용쓰라고 하는데 똑같은 돈들고 더 약해진거 쓰라면 쓰겠냐고 적당히 쌀먹하면서 완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