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가크리를 80% 가 아니고 올크리 기준으로 하는거 아님?

전부 크리 떴을때 오 1인분딜 나오네 ㅇㅈㄹ 하는거 아닌가?

그게 아니고서야 이게 이렇게 패치할리가 없는데? 

이것들 느낌이 창술로 레이드 한번 안돌아봤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