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야 이게 80퍼라고? 소리가 나오지 ㅅㅂ

장기적으로 보면 80퍼 수렴하시겠지ㅋㅋㅋ
근데 월급+상여금+성과급 한방에 나오는 달에 ^20%노크리^뜨면
기분이 좋겠냐고 스마게씹련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