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4:32
조회: 409
추천: 0
222 배율 1.0 이상 나오긴 함전에 쓴 글에도 똑같이 적었는데 이게 성능적으로 실전에서 좋다고 말하는거 아님 죽어도 안나온다길래 배율 자체가 나온다는 사실이 그렇다는거지 아이디도 나와있고 원래 111 쓰던 캐릭이고 로펙 6085점, 10겁작 시뮬하면 딱 6500점 밑에 글 보고 저도 그냥 아예 입타로 바꿔버리고 과치적만큼 치명200내리고 신속200올림 로펙 미적용도 아니고 입타 치적 100이라서 뭉가 억빠도 아니고 속행도 안써서 속행억빠도 아님 그칼스타트도 아님 아드6만 쌓음 변수 아예 없음 굳이 따지면 예둔인데 그거까진 모르겠고 그냥 밑에 글 보고 바로 들어가서 10겁작 입타로 한번 쳐봄 143초 그칼 17회니까 9초에 한번 켜짐 당연히 억지 입타라서 뭉가쓰고 치명타비중 91%정도만 나와도 이거보다 높음 혹시라도 다시 말하지만 여전히 쓰레기 직업이라 생각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