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42
조회: 91
추천: 0
파멸쓰는 냉기소서 어떤길로가야할까요.파멸/모너크/너울/신교복/쌍조던/3냉기10패캐 아뮬/스웹/마수
이렇게 세팅했는데 극블리로 길을 가야할지 블리오브로 가야할지 고민됩니다. 아이템에 맞는 원소로 추천좀 해주실수있을까요..
EXP
28,692
(24%)
/ 30,201
|
로드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