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그냥 밸패 담당하는 사람들이 캐릭들과 경우의수가 많아서 진짜 허수도 안쳐보고 

수치만 대충 올리죠 하는거 같았는데

이번에 그리드 맹룡난무 찐빠내는거랑 유성강천 트포에 안넣고 앜그에 넣는거 보면 진짜 유저가 

엿같이 느끼는거 살살 골라서 약올리는거 같음

딴겜 얘기긴 한데 스2 이번에 밸패 역대급 폭망 밸런스로 신임 담당자가 지 사견 기준으로 했다는 소식 들으니까

진짜로 스마게도 저러는거 아닌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