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07:09
조회: 702
추천: 0
심연 선배님들 딜 넣는 조언 부탁드립니다.종말에서 심연으로 변경 후... 가장 적응하게 힘든게...손이 너무 바쁜게 있네요 ㅎㅎ
8인 풀방 공역에서 일반 몹들은 대충 해도 충분하던데... 전령을 만나면... 가끔 사슬을 막 쏘았을때 딜이 안들어가는게 보이더라구요.. 인벤에서 찾아보니 조금씩 움직이고 반대로 텔포 하라는 말씀이 있으셔서 해보고 있는데도 안들어가던데..... 제대로 딜을 넣으시는 심연 선배님들께서는 피가 많은 5단 전령 잡을때 얼마정도 걸리시나요? 심연 딜 팁 좀 공유해주시면 너무 감사합니다. 악술나오고 단한번도 변경없이 종말로 게임을 했는데... 심연 변경 후 반성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아 내가 정말 컨트롤을 많이 안하고 게임했구나.... 좀 편하게 게임했구나 하구요... 종말 비하 발언이 아닙니다 ㅎㅎ 그만큼 벨런스가 너무 좋은 종말이라는 뜻이에요 ㅎㅎ
|
